29-1Ep. JTBC ‘내가 키운다’ 김솔, 박현정PD - “싱글PD는 어쩌다 육아예능을 기획하게 되었나”
Listen now
Description
JTBC 예능 를 연출하신 김솔, 박현정PD님을 모셨습니다. 여러 이유로 혼자 아이를 키우는 이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관찰예능인데요, 정작 연출자 두 분은 육아경험이 없는 싱글이시랍니다. 내 주변으로부터 방송 아이템을 찾는 과정에 대해 들을 수 있어 흥미로웠습니다. 아쉽게도 이 프로는 12월22일 종영되었습니다. 살다보면 내가 결정하지 않은 일을 그저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마련이죠. 종영을 받아들이는 피디의 마음을 엿보는 게 혹시 들으시는 분들께 위로가 될 수 있을까요.
More Episodes
시즌1을 마무리했지만, 대어(?)를 낚은 관계로 긴급히 추가 업로드를 결정했습니다 ^^ 2022년 최고의 화제작 중 하나였던 드라마 '작은 아씨들'의 김희원 감독님이 나와주셨는데요. '돈'이라는 주제, 엄청난 스케일과 속도감, 미술, 캐스팅과 연기까지 할 얘기가 정말 많은 작품이죠. 시청률에 대한 고민, 정서경 작가님의 대본을 연출함에 있어 생각했던 것, 이 작품이 남긴 숙제 등에 감독님이 직접 솔직한 답변을 들려주셨습니다.
Published 12/27/22
Published 12/27/22
2020년 10월17일 첫화를 업로드했던 '보면 뭐하니'를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시즌1의 마지막이라고 해두죠^^ 출연해 주신 40여 분의 PD, 작가님들과 대화 나누며 참 즐거웠고,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그동안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무언가를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르 통해 여러분의 일상을 둘러싼 공기가 조금이나마 환기되었길 바라 봅니다.
Published 10/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