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06 낯선 음식(괴식, 고수 등)을 치열하게 먹어보기
Listen now
Description
평소에 먹던 음식만 먹지 않나요? 음식을 먹어보지도 않고 '에이 저건 별로일 거야'라며 넘겨 짚진 않나요? 이번 주엔 새로운/낯선 음식에 치열해보았습니다. 조대장과 정DJ의 충만 후기, 그리고 라이프코드 동지들의 후기를 들으며 충만감이 무엇인지, 감을 잡아봅시다!
More Episodes
"유퀴즈에 나오면 성공했다! 가문의 영광." "어제보다 나은 오늘의 나!" "죽었다 생각하고 1년 동안은 공부만 해." 이런 말, 당연하게 느껴지시나요? 조남호 대장이 작심하고, 신랄하게 까드립니다. 우리 삶에 안개처럼 스며들어 있는 목적주의가, 우리를 어떻게 갉아 먹고 불행하게 만드는지 낱낱이 알게 됩니다. 이걸 듣고도, 목적주의로 산다? 일단 한 번 들어보세요. 이후엔 당신의 선택. ※주의※ 상당히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기대했다면, 절대 듣지 마세요. (* 라이프코드를 처음 접하는...
Published 08/29/24
Published 08/29/24
공허한가요? 그 이유를 낱낱이 파헤쳐드립니다. 대-공허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시대가 어떤 식으로 우리의 삶을 갉아먹는지 알게 될 겁니다. ※주의※ 밝은 분위기의 충만.감 라디오를 기대했다면, 이번 편은 절대 듣지 마세요. 당신의 마음을 뒤흔들지도 모릅니다. (* 라이프코드를 처음 접하는 청취자라면, 아래 영상을 반드시! 시청해주세요. https://bit.ly/lifecode_official)
Published 08/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