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22. [1부] 베트남, 다낭(DAD) - 다낭, 얼마나 알고 갔니?
Listen now
Description
여행한 곳에 대해 말하는 법, 배씨! 다낭, 얼마나 알고 갔니? -배씨의 여행법, “홀로 여행하는 자, 현장에서 부딪치자.” 
-베트남 택시기사는 오늘도 번역기를 돌린다. “혼자는 불행합니다!” -다낭보다 다낭 근교투어. 제대로 즐겨보자! ** 인스타그램 "입으로 세계여행" @tourbychat
More Episodes
여행한 곳에 대해 말하는 법, 2부 배씨의 노보텔 루프트탑바의 샴페인은 도대체 몇 동이었을까요? 0 이 몇개야 도대체.. - 우리는 베트남 커피 안티인가? ..... - 아티초크차를 알아낸 배씨의 초롱초롱한 눈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우리 이제 숙취해소 음료 사업, 시작하면 되나?) - 패피는 베트남에서 반세요, 분짜를 먹고 라탄 백을 겟한다구요 ~ ^-^ P.S. 얼마 전 있었던 부다페스트 유람선 침몰 사고로 가족을 잃은 유가족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건넵니다. 어떤 여행이던 안전하고 건강한 여행이...
Published 06/08/19
Published 06/08/19
*여행하지 않은 곳에 대해 말하는 법 -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을 탈탈 털어 알려드립니다. 대놓고 Q(배씨)&A(오월)… 여행하지 않은 곳에 대해 말하려고, 오월이가 다녀왔습니다. 그 삽질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러시아는 화장실 조심! @@ 도대체 너희들은,,, 왜케 화장실앞에서도 착한거니?
Published 05/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