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보내는 신호에 귀 기울이는 공중곡예사 | 애디 델라니(Adie Delaney)
Listen now
Description
서커스를 할 때, 자신있게 허공을 날려면 동료 곡예사와의 끊임없는 소통이 필요합니다. 공중그네 곡예사이자 교육자인 애디 델라니가 서커스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파트너를 믿고 공중그네에서 안전함을 느끼도록 어떻게 가르치는지 이 강연을 통해 알아보세요. 그녀의 교육 방식은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는 방법에 있어서도 유용한 교훈을 줍니다. your fellow performers. Check out how aerialist and educator Adie Delaney teaches her students about trust and safety on the trapeze -- and provides helpful lessons for navigating everyday life on the ground.
More Episodes
미국에서는, PTSD로 고통받는 위탁 가정에서 자란 청소년들이 전쟁 참전 용사들보다 거의 두 배에 달합니다. 생후 11개월 만에 위탁 보호 시설에 배치된 2023 Audacious Project 수혜자, Sixto Cancel은 시스템의 결함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지금은 Think of Us라는 단체를 창립하여 가족 구성원이나 익숙한 어른과 함께 아동을 배치하는 친족 양육에 중점을 둔 아동 복지 개혁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의 계획을 통해 사랑과 관심을 필요로 하는 수천 명의 아이들에게 사랑스러운 가정을 찾아주는 간단하고...
Published 05/24/23
Published 05/24/23
변호사들은 의뢰인들을 변호합니다. 그리고 법정에서는 보통 변호사들이 이야기를 합니다. 항상 이래야만 하는 걸까요? 이러한 권력 관계를 전환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TED 펠로우이자 법률 구조 활동가인 람 호(Lam Ho)가 변호사들이 법정에서 사람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법적 절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놀라울 정도로 긍정적인 결과를 낳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Published 01/3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