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코너 21회 - '스티브 잡스'의 정반대 캐릭터, 스티브 워즈니악의 강점 [포용] (4/24)
Listen now
Description
‘스티브 잡스’에서 세스 로겐이 연기한 스티브 워즈니악, ‘설국열차’에서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한 커티스, '트럼보'의 주인공 달튼 트럼보가 공유하는 ‘포용’이라는 성향에 대한 미니 에피소드입니다. 미니코너는 캐릭터를 분석할 때 사용하는 34가지 강점유형을 하나씩 소개하는 순서입니다. 강점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저희 홈페이지에서 www.gachicreation.com/strengths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ore Episodes
Published 08/23/17
예순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데미안 차젤 감독의 '라라랜드'에서 라이언 고슬링(자기확신)과 엠마 스톤(적응)이 각각 연기한 주인공들의 성향을 분석해봤습니다. 가치크리에이션의 박앤디가 진행하는 '영화의 심리학 - 캐릭터 속 나 발견하기'는 영화속 인물의 성향을 심리학적으로 분석하고, 현실을 살고 있는 우리들의 성향과 비교해 보는 팟캐스트입니다.
Published 08/23/17
쉰아홉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왕가위 감독의 '화영연화'에서 양조위(긍정)와 장만옥(책임, 심사숙고)이 각각 연기한 주인공들의 성향을 분석해봤습니다. 7/22 홍대 상영회와 공개녹음에서 일부 참가자분들과의 대화를 라이브로 녹음한 에피소드입니다. 가치크리에이션의 박앤디가 진행하는 '영화의 심리학 - 캐릭터 속 나 발견하기'는 영화속 인물의 성향을 심리학적으로 분석하고, 현실을 살고 있는 우리들의 성향과 비교해 보는 팟캐스트입니다. *이번 에피소드 중 8분20초부터 16분30초까지 9분 가량 제 마이크가 꺼져서 목소리가 좀 작게...
Published 07/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