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ption
어디든 여행하며 일하는 삶, 꿈꿔본 적 있으신가요?
요즘사 호스트 혜민 & 백구도 그런 삶을 오래 꿈꿔왔는데요.
사실 그 시작은 상상처럼 멋지진 않았어요. 도저히 일이 끝나지 않아, 차라리 일을 짊어지고 여행을 가기로 한 프리워커의 숙명 같은 거였죠.
여전히 세계여행을 하며 100% 디지털노마드로 살 수 있는 여건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희는 매년 ‘노마드워커’ 실험을 하고 있는데요.
낭만과는 조금 거리가 있을지라도, 우리에게 맞는 노마드워크 방식을 찾아가고 있는 현실적인 과정을 공유합니다! 최근 2주간 다녀온 발리에서의 이야기(와 사진들)도 살짝쿵 덤으로!
🥳 요즘사가 7주년이 되었어요!
유튜브에서 소소한 이벤트를 열었으니 놀러오세요 : )
인터뷰가 끝난 뒤 나누는 에프터토크, ‘아직 할 말이 있는데’저희와 나누고 싶은 고민들이나 듣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댓글로 나눠주세요! 다음 에프터토크 때 영상으로 풀어볼게요 😉
🎙요즘사 호스트
스토리파인더 혜민 @hola_lea
비주얼메이커 백구 @109_109
이 에피소드에는 스포티파이의 후원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스포티파이 포 팟캐스터에서 팟캐스트를 만들어보세요!
podcasters.spotify.com
매일 똑같은 일상을 열심히는 살고 있는데 점심에 뭘 먹었는지, 누구와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 매일이 점점 흐릿해지는 느낌… 느껴본 적 있나요?
특히, 연말이 가까워져오는 요즘 한 해 동안 분명 열심히는 살았던 것 같은데
정작 뭘 했었는지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 내 삶의 해상도가 낮아질 대로 낮아진 인생 노잼 시기가 찾아온 것일지도 몰라요...!
어김없이 찾아온 인생 노잼 시기에 삶의 해상도를 높이고 생기를 되찾는 법에 대해.
인터뷰가 끝난 뒤 나누는 에프터토크 ‘아직 할 말이 있는데’ ep.07 저희에게 듣고 싶은...
Published 11/19/24
회사를, 출퇴근 지옥철을 탈출하면 원하는 삶에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자기계발서를 열심히 읽어봐도, 누군가가 말하는 성공방정식을 따라해도 왜 우리는 끊임없이 부족함을 느낄까요?
오늘은 20년간 매일 글을 쓰며 자기 삶을 직조해나가고 있다는 작가이자 문화평론가,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지우 님을 만났습니다.
이렇게 잡음 많은 세상 속에서 세상의 말들에 휩쓸리지 않고
명료한 자기만의 관점을 가질 수 있는 비결, 지금의 현실을 부정하기보다 오늘 하루를 긍정하면서도 나만의 고유한 삶을 만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Published 1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