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화를 앞두고 이래저래 심란한 윰과 훈 '미스터 정'의 한자교실부터 조금 진지한 결혼 토크까지! 그래서 100화에 뭐하지...? 아이디어 좀 주세요... 이러다 다음주에 도망칠지도... 구독과 좋아요, 댓글, 하트, 별점 다섯개는 사랑입니다. 사연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email protected] 으로!!
사연자분은 왜 똥차들만 만나게 되는걸까...? 엽떡...너무 맛있지만 자주 먹으면 탈나.... 윰피디에게 필요한것 1. 연대 축제 초대권 2. 브루노 마스 콘서트 티켓 3. 나쁜남자에 대한 정의 4. 엽떡 기프티콘 5. 이생망 사연 사연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email protected] 으로!!
자꾸 저보고 변했다고 하는데, 제 문제일까요? 아니... 어떻게 변하는지 자세히 알려주셔야죠!!! 만나서 스킨십은 잘하지만 연락 문제가 있는 훈PD와 좋아한다 표현은 잘하지만 다정다감하지 못한 윰PD의 '으' 토크! 더 많은 고민 사연은 [email protected]으로~
과팅에 완전 내 스타일이 나왔다! 그렇게 우린 벚꽃도 같이 봤는데... 왜 그 이후로 연락이 없는 거지? 아직 대학교 1학년 4월! 포기하기엔 너무 이르다!!! 십수 년 전 기억을 더듬거리는 훈PD와 윰PD의 두근두근 새내기 라이프♡ 고민 사연은 [email protected]으로!
너랑 나만 몰랐던 사랑!!! 바게트 냄새 물씬 풍기는 파리지앵 윰PD와 오랜만에 답답한 훈PD의 우여곡절 땜빵화!! 추천 항목으로 뜬 지금!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하는데 사연 없어서 가라앉고 있는 우릴 봐... [email protected]으로 사연 꼭 보내줘!!! 안 보내면 어떻게 되는지 지켜봐...(아니 보지마..ㅜ)
?: CC? 너가 받을 건 C학점 밖에 없단다ㅎ 10분에 한 잔씩 후배들 기강잡던 선배 윰PD와 연영과와 같은 강의실 쓰려고 안간힘을 썼던 훈PD... 조만간 새내기 없는 새터를 기획하는 윰, 과연 그 결과는? 학장님 껴 말아..;; 고민사연 없슴다.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세요! 다음 주는 윰의 파리지앵행으로 휴방ㅜ
아침은 너무 멀어 So say it ditto~♡ 매일 아침, 나와 같은 시간에 버스를 타는 그 남자. 스타일도, 키도, (마스크 썼지만) 얼굴도 딱 내 남자라는 촉이 온다. 그런 그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 고민사연 없어서 설 연휴에는 쉴 것만 같은 이생망. 고민 사연은 [email protected]으로!!
너만 보면 난 자꾸 마음이 흔들려~ 7년 장기연애 중 내 맘을 흔드는 뉴비가 나타났다!! 고려 충신 정몽주냐, 조선 건국의 이성계냐! 승리의 깃발은 누구에게로? 정몽주의 후손 윰PD와 이성계의 후손 훈PD가 함께 하는 이생망!!! 남은 사연은 단 하나뿐, 과연 음력 1월 1일 이후로 이생망은 안녕할 것인가! 고민 사연은 [email protected]으로!
별안간 돌아온 훈PD와 윰PD!! 2022년의 마지막은 설레는 사연으로 마무리를 지어보는데..! 그나저나 저랑 고기 한 점 하실래요? 제발 긍정적인 후기로 돌아오세요 오래된 연자님!! 그리고 저희는 다음 주에 한 살 더 먹고 조금이나마 으른다워진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해피뉴이어!!!!♡ 모든 고민 사연은 [email protected]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