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7 12화] 해가 지는 곳으로 - 최진영
Listen now
Description
문학소년단이 최진영의 '해가 지는 곳으로'를 읽었습니다. 2주 연속 레이씨, 경진씨와 함께 했습니다. 로맨스정은 태평양을 건넜습니다. 디스토피아에서도 꽃피는 사랑의 군상들! 사랑은 언제나 그 곳에 우리가 가야하는 곳입니다. (경진) 튜닝의 끝은 순정 / ★★★★☆ (4/5 점) (레이) 해가 지는 곳에서도 사랑은 계속 / ★★☆ ☆☆ (2.4/5 점) (챈들러) 끓을 만큼 끓어야 밥이 되지 /★★★☆ ☆ (3 /5 점) (수진) 우울하지만 씩씩한 사랑무새 / ★★☆☆☆ (2.4 /5 점)
More Episodes
문학소년단이 찬쉐 작가의 '걱정세계' 를 읽었습니다. 독서 모임에 대한 이야기인데 할 얘기는 없고 문학에 대해서는 논하기는 해야겠어서 어쩌다보니 방구석 키보드 워리어 세 명이 등장하였습니다. 그치만 찬쉐는 죄가 없습니다. 죄는..... (로맨스정) 걱정이 세 개 늘어서 걱정 세 개 / ★☆☆☆☆ (1/5 점) (챈들러) 중국에 노벨상 수상의 유일한 가능성이 있다면 그는 바로 찬쉐다 /★☆☆☆☆ (1/5 점) (수진) 샤오쌍과 친구들 /★☆☆☆☆ (1/5 점)
Published 11/19/24
Published 11/19/24
문학소년단이 게스트 '지민'님과 한강 작가의 디 에센셜을 읽었습니다. 노벨문학상 수상에 빛나느 한강 작가의 문학 작품집인데요, 디 에센셜. 과연 한강 문학의 정수만 담았을까요? 소년단원들은 노벨문학상 수상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요? (로맨스정) 한강 디 에센셜이 아니라 한강 디 에세이 / ★★★★☆ (4/5 점) (챈들러) 거봐 웃으니까 보기 좋다야 /★★★★☆ (4/5 점) (수진) 엘리우드 킵초게의 양재천 달리기 /★★★★☆ (4.1/5 점) (지민) 오늘 한강 작가의 작품을 하나 마무리하고 싶다면 추천...
Published 11/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