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7 12화] 해가 지는 곳으로 - 최진영
Listen now
Description
문학소년단이 최진영의 '해가 지는 곳으로'를 읽었습니다. 2주 연속 레이씨, 경진씨와 함께 했습니다. 로맨스정은 태평양을 건넜습니다. 디스토피아에서도 꽃피는 사랑의 군상들! 사랑은 언제나 그 곳에 우리가 가야하는 곳입니다. (경진) 튜닝의 끝은 순정 / ★★★★☆ (4/5 점) (레이) 해가 지는 곳에서도 사랑은 계속 / ★★☆ ☆☆ (2.4/5 점) (챈들러) 끓을 만큼 끓어야 밥이 되지 /★★★☆ ☆ (3 /5 점) (수진) 우울하지만 씩씩한 사랑무새 / ★★☆☆☆ (2.4 /5 점)
More Episodes
문학소년단의 일곱번 째 시즌이 무사히 막을 내렸습니다. 들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후원까지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언제 시즌8으로 돌아올지 지금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아시죠? 얼마 안 걸린다는 것. 그때까지 무한 다시듣기 필수
Published 04/03/24
Published 04/03/24
문학소년단이 천명관의 소설 '고래'를 읽었습니다. 시즌7 최고의 책이자, 시즌7 마지막 책입니다. 잠시 주춤하던 문학소년단의 역전 버저비터이자 만루 홈런 같은 소설! 뇌절의 연속에 같이 정신을 놓아버린 문학소년단원들... 그것은 고래의 법칙이었다. (로맨스정) 한국 소설계의 고래 / ★★★★★ (5/5 점) (챈들러) 야만스럽지만 사랑스러운 그것은 고래의 법칙이었다 /★★★★☆ (4/5 점) (수진) 이야기라는 것의 본질. 필력이라는 단어의 표본 /★★★★★ (5/5 점)
Published 03/2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