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7 14화] 누운 배 - 이혁진
Listen now
Description
문학소년단이 사랑의 이해의 작가 이혁진의 '누운 배'를 읽었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자몽님이 함께해주셨고 문소의 시그널을 3번 연속 제작한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컴피'님과 함께했습니다. 조선소 판 미생인 소설 '누운 배' 를 읽은 3직장인과 1프리랜서 입니다. 다들 저마다의 조직 속 누운 배를 상상했는데... 여러분에게 누운 배란? (로맨스정) 들고 다니는 회사 / ★☆☆☆☆ (1.5/5 점) (챈들러) 문학소년단도 혁신을 해야 해, 혁신을 /★★★☆ ☆ (3.5 /5 점) (자몽) 누가 CCTV 달았나요/ ★★☆☆☆ (3.5 /5 점) (컴피) 쳇바퀴 속에서 의미를 찾는 일과 그 괴리감 / ★★★☆☆ (3.5 /5 점)
More Episodes
문학소년단의 일곱번 째 시즌이 무사히 막을 내렸습니다. 들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후원까지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언제 시즌8으로 돌아올지 지금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아시죠? 얼마 안 걸린다는 것. 그때까지 무한 다시듣기 필수
Published 04/03/24
Published 04/03/24
문학소년단이 천명관의 소설 '고래'를 읽었습니다. 시즌7 최고의 책이자, 시즌7 마지막 책입니다. 잠시 주춤하던 문학소년단의 역전 버저비터이자 만루 홈런 같은 소설! 뇌절의 연속에 같이 정신을 놓아버린 문학소년단원들... 그것은 고래의 법칙이었다. (로맨스정) 한국 소설계의 고래 / ★★★★★ (5/5 점) (챈들러) 야만스럽지만 사랑스러운 그것은 고래의 법칙이었다 /★★★★☆ (4/5 점) (수진) 이야기라는 것의 본질. 필력이라는 단어의 표본 /★★★★★ (5/5 점)
Published 03/2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