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이 의료 종사자의 정신 건강에 미치는 이점 | 로렐 브레이트먼(Laurel Braitman)
Listen now
Description
의료 종사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새롭고 복잡한 압박감과 마주하고 있는 의료 종사자들의 정신 건강을 어떻게 지킬 수 있을까요? TED 펠로우 로렐 브레이트먼은 의사, 간호사, 의대생,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개인적인 이야기를 쓰고 공유하는 것이 어떻게 다른 사람들과 더 의미 있게 연결되는데에 도움이 되고 그들의 정서적 안녕을 최우선 순위로 만들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More Episodes
미국에서 임신 중 절반가량은 계획에 없던 경우로, 수백만 명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피임법을 취하지 못해서 일어난 결과입니다. 생식 보건을 옹호하며 2023년 오디셔스 기획 수상자인 마크 에드워즈(Mark Edwards)가 최상의 피임 진료를 기본적 의료 서비스와 통합해서 접근 기회를 넓히려는 업스트림 USA의 전국적인 노력들을 설명합니다. 이는 증가하고 있는 동등한 의료 기회들, 그리고 사람들이 자녀를 원하는지, 언제 원하는지를 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결정적 변화입니다. (이는 세계적인 변화를 고무하고 투자하는 TED의...
Published 06/12/23
Published 06/12/23
만약 불안을 업무에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무언가로 바꿀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신경 과학자 웬디 스즈키가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창의성과 상호 연결성을 촉진할 수 있으며 근거가 확실한 두 가지 방법, 숨쉬기와 움직이기를 설명합니다.
Published 03/2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