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토니 모리슨의 "빌러비드" 를 읽어야 할까요? | 옌 팜
Listen now
Description
케이크에 찍힌 두 개의 작은 손자국. 예고도 없이 깨지는 거울. 바닥에 흩어진 과자 부스러기의 흔적. 블루스톤 로드 124번지의 모든 사람들은 집에 유령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괴롭히는 유령에 대한 근원은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토니 모리슨이 퓰리처 상을 받은 소설 “빌러비드”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옌 팜은 노예 제도의 비인간적인 영향에 대한 소설을 깊게 탐구합니다. [감독: Héloise Dorsan Rachet 내레이션: Christina Greer 음악: Salil Bhayani]
More Episodes
비디오 게임은 자연적으로 우리가 무언가를 학습하는 과정과 닮았습니다. 게임을 할 때 우리는 집중하고, 정확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발전 과정을 확인하죠. 크리스 알렉산더는 비디오 게임 디자인 교수이자 열정적인 게이머입니다. 그는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에서 색다른 학습 방식을 적용하고 전 세계 학생들을 참여하게 하려면 비디오 게임에서 쓰이는 이 방법이 정통 교육에도 적용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Published 03/09/23
Published 03/09/23
바이어드 러스틴, 프랜시스 톰슨, 윌리엄 도르시 스완 같은 이름들은 미국 역사에서 대부분 지워졌습니다. 그러나 이들과 함께 다른 흑인 퀴어 주도자들은 노예 해방, 시민권, LGBQT+ 프라이드 등 기념비적인 운동들에서 주요한 역할들을 했습니다. 기록에서 잊힌 우상들을 향한 헌사인 이 강연에서, 퀴어 문화 역사가이자 TED Fellow인 채닝 제럴드 조셉이 거의 알려지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들을 나누고, 1880년대 과장된 성 표현의 근원과 오늘날을 연결하며, 우리가 스스로를 정의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멋진 힘을 탐구합니다.
Published 02/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