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도 이런 종류의 책을 굳이 찾아서 읽지는 않는 편인데요, 이번 <트렌드코리아 2015>는 진짜 재미있게 들었어요. 파고들어 파헤지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에피소드와 현상들 중심으로 이야기꽃 피워주시는 것도 너무 재미있네요! 신임자님 들을수록 해박한 지식에 감탄 ㅎㅎ 일하면서 틀어놓고 혼자 공감하고 고개 끄덕이며 잘 들었네요~”
“저는 빨책을 거리를 걸으며 듣거든요 이어폰 귀에 꽂고 듣노라면 혼자라는 사실도 무색하게 혼자 키득거리다가 때때로 거의 박장대소 목전까지 다다를 적도 많은데, 이번 백석 평전 1부를 들으면서는 정 반대가 됐습니다 자꾸만 저의 눈에도 뜨거운 것이 핑 고이더라구요 평전을 읽으며 슬펐다고 내내 울면서 봤다고 하시던 두 작가님 따라서 울컥울컥거리다가 길거리의 사연인이 될 뻔 했습니다 백석 시의 따스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이 담긴 이번 방송이 이 가을과도 같아서 저에게 더 큰 울림을 주었어요 백석 시인에게로 향한 안도현 시인의 마음도 아주...”Read full review »
“110회 방송 클로징 듣는 중에, 다들 연체료 얘기하시는데 뜨금해서 처음으로 글남기러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사다난 했던 시간들을 지나면서 빨책이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 등골이 서늘해 지더라구요.
언젠가는 꼭 직접가서 감사한 마음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참 많이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빨책”
별 ㅇ ㅇ ㅇ 별 via Apple Podcasts ·
South Korea ·
02/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