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교적 최근에 듣기 시작했는데요. 그동안 몰랐던게 아쉬울 정도로ㅠ잘 듣고 있습니다. 혼자 듣다가 울컥하는 순간도 많고요..ㅎㅎ그냥 너무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작품을 두 분의 목소리와 시선으로 공유하는 것도 좋고 새로운 작품을 알게 되는 것도 좋아요. 함께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plummmmmmmmmm via Apple Podcasts ·
South Korea ·
01/21/21
“젊은 여성작가들 편을 (아직까지는 제일) 인상깊게 들은 일인으로써 이 리뷰를 남깁니다.
한주 한주 들을때마다 공감되고 새로운 생각을 접하며 (제 느낌은 셋이 하고있는) 대화하는 즐거움에 푹 빠져서
그 소재를 선수행하고 듣고 있습니다.
젊은 여성작가들 편을 통해 현재 일순위 작가님이 윤이형작가님이 되였습니다. 읽고 또 읽고 왜 이제야 이걸 접했나 하면서 이제라도 읽을 수 있던 기회를 제공한 시스터후드 팟캐스트진행자분들께 감사합니다.
소통의 능력을 알면서 저는 리뷰도 남기지않고 댓글도 달지 않았다는 거에 죄송한 마음이 들어서...”Read full review »
팟캐스트레인 via Apple Podcasts ·
South Korea ·
03/09/20
“댓글을 써야... 두 분을 향한 저의 마음이 전해질 것 같아서 남겨봅니다. <항구의 사랑>을 시작으로 우연히 알게된 방송이에요. 여성 인권에 관심 갖게 되면서 더더더 보고 들을게 없는 척박한(?) 삶을 살고 있었는데, 혼자 쉬는 시간에 이 방송 틀어놓으면 그렇게 영혼이 평온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저 같이 정보에 느려서 무엇을 봐야할지 잘 모르는 사람은 추천 작품을 우선적으로 보게 되니 편리하기도 하네요. 또한 그에 더해진 다양한 정보와 해석. (줄 수 있는게 ~ 별 다섯개 밖에 없다~🎤) 무엇보다 이 방송을...”Read full review »
“어제 팟캐스트를 둘러보다가 2019년 가장 사랑받은 신규팟캐스트를 보고 청취하게 됐습니다
제일 최근에 올라온 송은이와 여성예능인들이 제 첫 청취물이었네요
들으면서 정말 공감가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이렇게 좋은 채널을 왜 이제야 알게 됐을까요!!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잘 듣고있는데요 목소리가 잘 안들려서 이어폰 음량을 높이면 중간에 나오는 띠리링 소리가 너무 커서 깜짝놀랄 때가 많아요 ㅠㅠ 띠리링소리랑 목소리 음량 차이를 줄여주새요ㅠㅠ
팟캐스트에서 이런 주제로 듣는거는 항상 듣다말았는데 플로리다 프로젝트를 첨 들으면서 너무 재밌어서 계속 듣고있어요! 앞으로 더 많이많이 해주세요 ㅎㅎ”
“컨텐츠와 전달하시고자 하는 메세지는 정말 좋은데 전달과정에서 흥분을 하셔서 그런지 말이 자꾸 빨라지시고 목소리가 잠기시고 결국 채 다 듣지 못하고 껐어요 ㅠㅠ 차라리 텍스트로 접했다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집에서 조용히 차분하게 듣고 싶었는데 이 부분에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ㅠㅠ”
ssophism via Apple Podcasts ·
South Korea ·
12/17/19
“두분이 신나게 얘기하시면 엄청 공감돼고 신나고 재밌어요 ㅎㅎ
혼자서만 생각하던 작품 서사나 전개, 캐릭터도 다양한 방면으로 더 생각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앞으로 더 다양한 이야기들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팟캐스트 감사 드립니다 ♡ ♡
혹시 그레이스앤 프랭키를 다뤄주실 계획은 없으실까요...?”
다로링디로허 via Apple Podcasts ·
South Korea ·
11/07/19
“컨텐츠를 듣거나 보거나, 즐기기를 무척 좋아합니다. 현재도 진행중인 여성혐오의 문제를 느끼면서, 즐겁게만 즐기던 컨텐츠들을 한동안 저버리고 오직 책만 즐기면서(그것도 여성작가들 것만)지냈습니다. 그러다 시스터후드를 네이버 오디오클립때부터 들으면서 차곡차곡 쌓다보니 책, 영화, 드라마 등 다시 영상매체도 즐겁게 즐기게 되었습니다. 매주 한 개씩만 소개했다면 부족했을텐데, 오늘의 자매때문에 매주 2개 이상씩 쌓여가다보니 풍부하다못해 가끔은 따라가느라 바쁩니다. 감사드리며, 시스터후드 오래도록 계속 되길바라겠습니다. *시스터후드를...”Read full review »
“저도 말이 빠른 사람으로서 이나님의 고충(?)을 알고 있습니다. 이나님 톤 너무 만담꾼처럼 해서 저는 빠르게 느껴지기 보다는 더 집중하게 돼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효진님 억지로 천천히 말씀하시는 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캠핑클럽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우리는 친해"라기 보다는 그 어색함과 긴장을 적절하게 그려내서 엄청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혼자 막 괜히 벅차서 울고 ㅠㅠ... 시스터후드 잘 듣고 있어요~~”Read full review »
“+리뷰는 왜… 에피소드별로 남길 수 없는걸까요?
두 분이 이야기하시는 것도 좋고 사담도 좋아하는데, 타이트하게 편집한 것과 편하게 이야기한 버전 두 개 다 올라와도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물론… 그럼 일이 두 배니까 어렵다는 건 알고 있지만요 ㅠ 늘 재밌게 잘 듣고 있습니다.
오늘 처음 발견해서 정주행중인데요.
유전, 스파이 비롯해서 이전 회차가 너무 궁금하네요.
한 플랫폼에서 몰아서 쭉 듣는 게 편해서요.
혹시 이전 회차도 팟빵, 아이튠즈 팟캐스트에 올릴 생각은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시즌1을 안 들어서 그런가 두...”Read full review »
“말 빠르신 분이 중간에 말 끊고 들어오는게 너무 심한 것 같아요. 다른 분이 이야기 하시는 걸 끝까지 듣고 싶은데, 중간에 자꾸 끊기니까 듣기가 힘드네요. 말이 너무 빠르셔서 들으면서 같이 숨이 차고😭 편안하게 집중해 듣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영원한 청취자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남기니, 부디 진심어린 피드백으로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제나 그 안에서 나누는 대화는 언제나 흥미롭고 재미있어요. 맞아맞아~ 하면서 듣게되어서 참 좋습니다.ㅎㅎ 앞으로도 힘내서 좋은 컨텐츠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드려요!”
derfruehlingkommt via Apple Podcasts ·
South Korea ·
07/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