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제로 코드의 "버그"를 해결하는 방법 | 루카스 조파(Lucas Joppa)
Listen now
Description
마이크로소프트사 최초의 최고 환경 책임자인 루카스 조파는 소프트웨어 코딩의 관점에서 기후 변화에 대해 생각하며, 현재 세계적인 순제로 접근 방식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전 세계의 탄소 배출량을 실제로 설명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을까요?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탄소 제로(0)에 도달하고, 2050년까지 대기에 추가적인 탄소 배출이 없도록 도울 수 있을까요? 조파는 현재 넷제로 코드에 있는 세 가지 "버그"를 공유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네 가지 계획과 논리가 기후 변화의 현재 과정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More Episodes
신경 기술학자인 코너 루소만노는 그의 믿기 힘들 정도로 놀라운 강의와 기술 시연에서 우리의 정신을 이용해 외부 세계를 조종할 수 있도록 하는 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개발하는 그의 일을 공유합니다. 그는 뇌 활동을 기록할 수도 있고 자극할 수도 있는 "폐쇄 루프 시스템"의 장래성을 포함한 이 분야에서 빠르게 진보하고 있는 가능성들에 대해 논하며, 신경 해커인 크리스찬 바이엘라인을 TED 무대로 초대해 생체 감지 헤드셋을 이용하여 정신으로 조종하는 드론을 날립니다.
Published 06/27/23
Published 06/27/23
AI는 보이는 것처럼 똑똑할까요? 기계 학습 뒤에 있는 '두뇌'를 연구하는 신경망 연구원인 앨로나 피셰는 획기적인 챗봇과 인터넷을 달구고 있는 챗지피티와 같은 수다스러운 기술들의 언어 처리 능력을 조사하는데 AI가 확실히 사람처럼 말할지라도 인간의 뇌와 어떻게 다른지 설명해 줍니다.
Published 03/3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