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소년단 시즌7 에필로그
Listen now
Description
문학소년단의 일곱번 째 시즌이 무사히 막을 내렸습니다. 들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후원까지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언제 시즌8으로 돌아올지 지금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아시죠? 얼마 안 걸린다는 것. 그때까지 무한 다시듣기 필수
More Episodes
Published 04/03/24
문학소년단이 천명관의 소설 '고래'를 읽었습니다. 시즌7 최고의 책이자, 시즌7 마지막 책입니다. 잠시 주춤하던 문학소년단의 역전 버저비터이자 만루 홈런 같은 소설! 뇌절의 연속에 같이 정신을 놓아버린 문학소년단원들... 그것은 고래의 법칙이었다. (로맨스정) 한국 소설계의 고래 / ★★★★★ (5/5 점) (챈들러) 야만스럽지만 사랑스러운 그것은 고래의 법칙이었다 /★★★★☆ (4/5 점) (수진) 이야기라는 것의 본질. 필력이라는 단어의 표본 /★★★★★ (5/5 점)
Published 03/26/24
문학소년단이 현재 '로기완'으로 핫한 작가 조해진 작가의 '완벽한 생애'를 읽었습니다. 로기완을 만났다를 읽지 않은 점에서 여러분은 문학소년단이 얼마나 멋진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어느덧 책 한 권 밖에 남지 않은 문학소년단! 소중하게 즐겨주세용 (로맨스정) 부러질지언정 굽히지 않았어야 했다. / ★☆ (2/5 점) (챈들러) 못생긴 애들 중에 제일 잘 생겼어 /★☆ (2.5/5 점) (수진) 맹물로 그린 수묵화 /★☆ (2.5/5 점)
Published 03/20/24